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누구나 한번쯤 혼자만의 여행을 상상하며 버킷 리스트를 작성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혼자 여행을 한다는 것은 가장 중요한 치안부터 시작해 다양한 것들을 세밀하게 알아보고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치안이 좋아 걱정을 덜 해도 되는 곳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20개국 중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 1위로 뽑힌 나라는 바로 한국입니다.

이러한 사실 알고 계셨나요?

테러 단체들의 공격을 받은 적도 없으며, 총기 소지가 금지된 곳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식당이나 커피숍과 같은 사람이 많은 곳에서 지갑을 두고 갔을 때 잊어버리지 않고 다시 찾을 수 있는 나라는 한국뿐이랍니다.

요즘에는 한국의 좋은 이미지가 더욱 널리 알려져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2위로 뽑힌 나라는 싱가포르입니다.

싱가포르는 공권력이 강한 나라이기 때문에 치안이 정말 잘 되어 있다고 합니다.

구경거리가 많아서 혼자 여행해도 절대 심심하지 않다고 하네요!.

3위는 카타르입니다. 범죄율이 낮은 나라 중 하나라고 합니다.

우리 나라와 같이 삼면이 바다로 둘러쌓여 있을 뿐 아니라 사막도 존재하기 때문에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나라입니다.

4위는 일본입니다. 친절하기로 유명한 나라로 여행객들에게 항상 웃음과 친절이 몸에 베여있는 나라입니다.

5위는 대만이네요. 저렴한 물가로 부담없이 혼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나라입니다.

친절한 사람들과 치안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홍콩, 조지아, 아랍에미리트, 덴마크, 몰타와 같은 아름다운 나라들이 혼자 여행하기 좋은 나라들로 뽑혔습니다.

안전하다고 잘 알려져 있지만 혼자 여행할 때는 조심 또 조심해야겠죠!.

하루 빨리 해외여행을 다시 갈 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