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번호 01-00063 / 송파구 / 송파동                                                               

송이오 202호

보증금 1억원  l  월세 35만원  l  월관리비 7만원
전용면적 17.65㎡   l  사용면적 18.15  l  구조 1R 
해당층 지상2층  l  입주 계약 완료  l  융자 있음

교통 송파역 (8호선) 도보12분

혼자여도 수납공간은 많을수록 좋습니다

5~6평 규모의 원룸에서 보기 힘든 2가지를 뽑으라고 한다면, 넉넉한 수납공간과 외부공간(발코니/베란다)이 아닐까 합니다. 보통의 원룸에는 사계절의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드물기 때문에 원치 않는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해야 하죠. 여름처럼 빨래를 더욱 자주 하게 되는 계절에는 건조를 위해 빨래에게 공간을 양보해야 합니다. 원룸에서 넉넉한 수납공간과 외부공간을 갖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일까요? 송이오의 원룸으로 답변을 대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송이오 원룸의 가장 큰 특징은 사계절의 옷과 가방, 침구류를 모두 보관할 수 있을만큼 넉넉한 붙박이장을 가졌다는 것과, 1평이 채 되지 않는 작은 공간이지만 발코니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외부의 시선이 차단되는 이 발코니에서 빨래를 말릴수도 있고, 식물을 키우며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할 수도 있을 거예요. 시원시원한 크기의 발코니 창 덕분에 조금 더 풍부한 일조량을 갖게 되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입니다. 송이오에서는 원룸이어도 충실한 삶의 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건축주와 건축가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요(메인 조명에 디밍 기능이 있으니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알맞은 색온도를 설정해보세요. 그리고 화장실 변기 옆에 청소용 스프레이 건이 별도로 설치되어 있으니 바닥 등을 청소할 때 유용하게 활용해보세요). 


송이오가 위치한 송파동은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많아 편의 시설과 공원이 잘 갖추어져 있는 동네입니다. 중형마트와 대형마트, 백화점, 쇼핑몰, 도매시장이 모여 있고, 석촌호수와 올림픽 공원, 탄천 산책로가 근방에 있습니다. 특색 있는 맛집이 즐비한 송리단길도 근방에 있으니 혼자여도 심심하지 않은 동네에서 내가 선택한 독립생활을 만끽하세요!





세부정보

주구조
철근콘크리트조
주용도
다세대주택

사용승인일

2020.02.21
엘리베이터
있음
난방종류
개별
주차
가능/월5만원
전세대출
가능
등록임대주택
등록
단기임대
불가
반려동물
불가
옵션
신발장, 붙박이장, 천정형 에어컨, 전기레인지(하이라이트), 냉장고, 드럼세탁기(9kg), 샤워부스, 블라인드, 전자도어락, 비디오폰, 소화기
기타시설
CCTV, 보안출입문, 우편함/무인택배함, 화재경보기
관리비항목
공용전기 및 수도, 유선방송 및 인터넷, E/V 관리, 건물 청소, 기타 수선유지 등 
중개수수료
40만5천원 = [보증금액+(월세금액×100)]×0.3%(상한요율)
30만원 = [보증금액+(월세금액×100)]×0.4%(상한요율)
비고
신축 첫 입주, 발코니
건축설계 
소수 건축사사무소 
매물담당
전명희
업데이트
2020.06.10
스토리작성
전명희
사진제공
전명희

이 건축가가 진행중인 다른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