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번호 01-00015 / 서대문구 / 남가좌동                                                               

안정된 삶 501호

보증금 1억4000만원  l  월세 00만원  l  월관리비 4만원
전용면적 55.34㎡   l  사용면적 60  l  구조 3LDK 
해당층 지상5층  l  입주 계약 완료  l  융자 없음

교통 가좌역 (경의중앙선) 도보20분, 버스정류장 (홍남교 백련시장입) 도보2분

빌린 집에서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산다는 것

이사 걱정 없이 한 동네에 정을 붙이며 오래 살수 있는 집, 사는 사람이 안정을 느낄 수 있는 집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집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딱히 시각적인 방해요소가 없어 이 집에서 살아가는 사람의 삶과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집이에요. 3LDK의 구조를 가진 이 집은 멋진 전망을 가졌어요. 가까이로는 홍제천과 멀리로는 안산공원까지 시원하게 조망이 가능하죠. 발코니 창을 열면 잎사귀 스치는 소리와 풀냄새를 머금은 약한 바람이 금세라도 집 안으로 들어올 것 같아요. 재미있게도 이 집에는 조그마한 다락공간이 있는데요. 하루 일과를 마치고 돌아와 편안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푹신한 빈백 소파가 이곳에 놓여있다면 그 시간이 참 기다려질 것 같아요.여러분은 집을 볼 때 화장실의 어떤 부분을 주로 살피세요? 수압과 배수, 청결도 무척 중요한 요소지만 화장실 내부의 레이아웃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에요. 직사각형 형태의 이 곳 화장실은 샤워할 때마다 문짝에 물이 튈까 노심초사하는 사용자의 마음을 헤아리듯 가장 안쪽에 샤워 공간을 배치했어요.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이게 꽤 고마운 일이랍니다.


전반적으로 사용자 중심으로 잘 정돈된, 기본에 충실한 집입니다. 크진 않지만 뒷집(주택)과 공유해서 쓸 수 있는 마당도 있으니 가끔 사적으로 활용해보세요. 집 앞으로는 홍제천이 흐르고 도보 7분 거리에 안산과 궁동공원이 있어 평소에도 산책하는 주민과 반려견을 많이 만날 수 있어요. 차분하고 맑은 동네에서 오래 머무르며, 언제든 편하게 맥주 한 잔 기울일 수 있는 동네 친구를 만들어 보세요.


 *이 집은 조금 특별한 방식으로 운영되는 임대주택입니다. 여기를 참고하세요.





세부정보

주구조
철근콘크리트조
주용도
다세대주택

사용승인일

2013.11.01
엘리베이터
없음
난방종류
개별
주차
가능
전세대출
가능
등록임대주택
등록
단기임대
불가
반려동물
불가
옵션
신발장, 가스레인지, 세탁기, 전자도어락, 비디오폰
기타시설
보안출입문
관리비항목
공용전기 및 수도, 건물 청소 및 소독, 정화조 관리, 기타 수선유지 등  
중개수수료
42만원 = 전세 보증금액×0.3%(상한요율)
비고
명지대 도보10분, 새동네 입주 가이드 참고 
건축설계 
미루공 건축사사무소
매물담당
전명희
업데이트
2019.06.24
스토리작성
전명희
사진제공
새동네

이 건축가가 진행중인 다른 프로젝트